Community

피부 건강 전문 기업 코스메슈티컬 개발 및 유통

공지사항/뉴스

약을 품는 화장품 케이벨르, 셀리엑티브라인 3종 선봬

관리자 2020.03.26 조회 158

 

케이벨르(대표 김영선)는 노화 및 탈모 방지 제품으로 구성된 '셀리엑티브'(Cell-reactive)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케이벨르에 따르면 셀리엑티브 라인 3종은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제품들로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 셀리엑티브 리제너레이팅 크림,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으로 구성됐다.

 

셀리엑티브 라인의 공통적인 특징은 후코이단과 5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점이다.

후코이단은 강력한 항염, 항노화성분으로 피부 면역기능 향상 및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5가지 히알루론산은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킨다.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은 식약처로부터 미백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기미 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가지 히알루론산이 조합된 특별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주는 동시에 피부 표면에 장벽을 형성해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셀리엑티브 리제너레이팅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6가지 성분의 복합 펩타이드 제재와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

비타민이 풍부한 몰로키아잎추출물이 피부장벽을 형성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함유한 탈모방지 토닉이다.

사용방법이 단순해서 쉽고 간단하게 모발 및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다.

바이오틴과 살리실산, 멘톨 등의 주요 성분이 두피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며 여기에 7가지 자연유래 추출물과 한방 추출물을 더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케이벨르 셀리엑티브라인 3종 제품은 케이벨르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인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고 한미몰, 팜페이몰 등 약사 전용 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김영선 대표는 "약사와 화장품 약리학 박사로서 경험한 20여년의 화장품 노하우를 케이벨르(k.belle)에 모두 담았다"며 면서 "지속적으로 안티에이징 분야를

강화하여 피부노화 치료 및 관리에 전문성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선 대표는 이화여대 약대를 졸업 후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 약리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여 약사로서 화장품 전문가로의 학문적 지식을 쌓았다.

또 2000년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초라 일컬어지는 이지함화장품을 창업해 국내에서 기능성 화장품의 선구자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2019년 설립된 케이벨르는 심혈관계 질환 전문 기업 에리슨제약의 자회사로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제조, 의약품 판매 기업으로 한국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컨셉을 가진 안티에이징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케이벨르는 'Co-Up'이라는 케이벨르만의 독자적인 의약품과 화장품의 콜라보레이션 사용법을 제시한다.

Co-Up(Co-operative Synergy Up, 약을 품는 화장품)은 의약품의 효능과 화장품의 사용감을 함께 취하여 기능성 화장품의 효능에 대한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 콜라보레이션 사용법이다.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상단이동